컨설팅의 핵심 키워드. 고객 가치. 고객 가치를 구현하는 단계는 3C - STP - 4P로 체계화할 수 있다. 3C로 시장을 이해하고,STP로 목표 시장과 포지션을 결정한 후,4P로 실행 계획을 설계하는 Flow를 의미한다.3C : 시장 환경과 경쟁 상황을 이해- Customer (고객): 고객 니즈, 행동, 특성 분석- Company (자사): 자사의 강점, 약점, 자원 평가- Competitor (경쟁사): 경쟁사의 전략, 강점, 약점 분석STP: 타겟 시장 선정 및 차별화된 포지셔닝 설계- Segmentation (시장 세분화): 인구통계, 지리, 심리, 행동 기준으로 시장 세분화- Targeting (목표 시장 선정): 가장 매력적인 시장을 선택- Positioning (포지셔닝): 고객의 마음속..